전화번호:0531-82626555
中文|English|
산동본문

러시아 – 중국(산동) 교육 국제 합작 연맹 공식적으로 성립

2020/8/12 15:35:45   source:sdchina.com

  최근, ‘상약상합’ 산동 – 러시아 교육 교류 합작 대화회 및 러시아 – 중국(산동) 교육 국제 합작 연맹 성립 대회는 제남에서 성대하게 개막됐다. 이번 회의는 산동성인민정부외사판공실과 산동성교육청이 연합하고 개최했고, 산동성과 러시아 교육계에서 함께 우의를 맺고, 공동 상업 합작의 첨단 플랫폼을 만들고, 공식적으로 러시아 – 중국(산동) 교육 국제 합작 연맹을 성립하고, 쌍방 학교에 우호 교류 촉진을 전개하는 데 그 목적이다.

  러시아 19개 지명 대학, 전문 대학과 중학교 책임자, 그리고 산동성 251개 대학, 전문대학과 중학교 책임자가 함께 행사에 참가했고, 중외 쌍방 모두 약 600명은 온라인 오프라인 방식으로 회의에 출석했다.

  회의 기간, 중외 쌍방 회의 참석 대표의 공동 증명밑에, 러시아 – 중국(산동) 교육 국제 합작 연맹은 공식적으로 시작했다. 이 연맹은 산동성교육청, 산동성인민정부 외사판공실의 지지와 지도밑에, 산동성 관련 대학, 전문대학, 중학교와 러시아 관련 학교는 공동적으로 제안하고 성립하는 비영리 조직이고, 교육 국제 합작의 첨단 플랫폼을 만들고, 복넓히 러시아 – 중국 양질 교육 자원을 모이고, 확실하게 중러 인문 교류가 작용 발휘위해 추진하는 데 그 목적이다.

  산동대학, 산동사범대학, 산동재경대학, 제노공업대학 등 9개 성내 학교책임자, 모스크바국립대학, 상트페테르부르크국립대학 등 러시아 11개 학교 지도자와 회의에서 발언 대화를 진행했다.

관련 기사

사진

韩语翻译:
주관: 산동성인민정부신문판공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