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번호:0531-82626555
中文|English|
산동본문

총 투자 50 억! 웨이가오 국제 의료기기 산업단지 칭다오 첨단단지에서 정식 입주

2022/11/28 12:41:42   source:sdchina.com

  11월25일, 웨이가오 국제 의료기기 산업단지 프로그램의 계약식이 칭다오 시급기관회의센터에서 개최했으며 총 투자 50억 위안 한 웨이가오 국제 의료기기 산업단지가 정식적으로 칭다오 첨단단지에 정착된다.

  이번 계약식은 칭다오 웨이가오 국제 의료기기 산업단지 건강산업 본부, 디지털 저탄소 전국 본부, 의료건강산업기금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체결했으며 ‘산 연 기금’등 여러 방면을 포괄하여, 의료공업 의료상업 의료서비스업 전면 덮은 완전한 의료생태계를 조성하도록 노력하고 또는 웨이가오 그룹과 칭다오 첨단단지 간의 깊은 협력을 달성하는 게 표시된다.

  칭다오시 중점적으로 만든 신흥산업고지로서 첨단단지는 ‘고’ ‘신’의 발전적 위치를 확고히 파악하고 ‘첨단 기술 발전과 산업화 실현’을 자신의 임무로 잡고 바이오의약품 및 의료기기 핵심으로 하는 ‘1+2+1’ 현대산업체계를 가속 구축한다. 재활대학교에 의존하여 ‘중국강완’을 건설하는 동시에 세계 톱500 및 업계 리더 기업을 유치하여 지역 선도 기업의 추진 효과를 높이고 산업 사슬 형성을 가속화했다. 올해는 칭다오 첨단단지 설립 30주년이며 칭다오시 생물의약 산업 시장주체 집적도가 가장 높은 지역 중 하나로 칭다오 첨단단지는 시위 ‘123460’ 목표 정위와 사상 조치를 관철하고 있고 가속 첨단산업의 굴기를 시켜, 첨단 선도, 클러스터 발전의 원칙에 따라 끊임없이 정책을 보완하고 플랫폼을 구촉하고 생태를 최적화하고 첨단단지의 바이오의약산업을 고품질 발전의 ‘고속도로’에 들어가게 한다.

관련 기사

사진

韩语翻译:
주관: 산동성인민정부신문판공실